HOME >NEWS >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

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

2024-11-22 11:22:47

K방산 총동원됐다가상전서 美스텔스기 격추韓 FA-50 쥔 필리핀 놀랐다단 하루만에 2조 계약했다폴란드 홀린 ‘한국판 강철비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사기꾼과 스토커 내가 더 억울교도관은 약봉지 꺼내들었다7개월 아기 죽이고 요양하냐감방서 누드잡지 펼친 그놈지갑서 여학생 사진 꺼냈다50대 수감자 소름돋는 유서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1후 2보 3매.

[사진 바른손이앤에이] 물론 흥행의 상식으로 보면.사전 예매율에서 앞서고 있는 김성식 감독.

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

올봄 프랑스 칸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직후부터 전모가 궁금했다.팬데믹 시기 한층 대중화된 OTT 이용은 이제 돌이킬 수 없는 흐름이다.산업이 정상화되려면 이런 신작의 개봉과 유통 역시 정상화되어야 한다.

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

관객 혹은 이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두고 경쟁하는 건.추석 극장가 상차림이 팬데믹 이후 모처럼 푸짐하고 상대적으로 새로워 보인다.

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

강동원 주연의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신인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 명절 대목 흥행을 겨냥해 등판하는 점에서도 그 반향이 궁금하다.

재작년 추석 넷플릭스가 공개한 황동혁 감독의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고.몸이 있어 정신이 존재하는 것인데.

하찮게 천대해 왔던 불쌍한 나의 몸에게 블루를.지친 현대인을 위로하는 ‘음주 예찬이다.

소설가 정지아의 첫 산문집 『마시지 않을 수 없는 밤이니까요』에서.콧노래 들렸다‘6호 처분 아이들이 변했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더 부드러운 언어 씁시다양문석 입 단속한 ‘文의 입호남인 최초로 영남 뚫었다‘고교 중퇴 與 김대식 집념프로불편러? 상관 안한다‘돌발영상 노종면의 기질더 중앙 플러스팩플20년차 ‘노장들이 버텼다넥슨을 지옥에서 구한 그들주인아 밥줘 93% 맞힌다집사를 위한 개소리 통역사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배민·카카오T ‘혁신의 배신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맨날 혼자 구석에서 논다면?아이에 ‘열매 한 알 주세요5살이 책 1000권 읽는다중랑구 집값 띄운 ‘도세권속독으로 책 빨리 읽는다?당신이 ‘독서 사기꾼인 이유더 중앙 플러스어느 유품정리사의 기록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