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개발원, 필리핀·말레이시아·태국 보험당국과 업무협력
중앙일보 등 주요 일간지는 약속이라도 한 듯1면에 달에서 본 지구 사진을 실었다.
내일(10일)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한다.재판 지연 피해 커 #요즘 검사들 5년치 설거지 한창 #서울중앙·수원지검에 사건 몰려 #엄정한 수사와 신속한 재판으로 #무너진 형사사법체계 되살려야 윤미향 무소속(전 민주당) 의원이 연루된 정의기억연대 후원금 사적 유용 의혹 등은 2020년 5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95) 할머니가폭로하면서 공분을 일으켰다.
2017년 5월 11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민정수석과 만나 환하게 웃고 있다.청와대사진기자단 일본 검찰과 미국 대법원처럼 법을 다루는 기관이중심을 잡아주면 나라가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재판이 지연되면서 지난 7일 윤 의원에게 징역 5년이 구형됐다.
자존심이 땅에 떨어진 엘리트 검사들은 지금 이원석 검찰총장 체제에서 사즉생(死卽生)의 각오로 비리 수사에 명운을 걸고 있다.정치 재판 질질 끌어 #권력비리 방치
서울 강북구 북서울꿈의숲에서 바라본 노원구 아파트단지 모습.
정부는 준공 후 30년이 지난 아파트는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절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다음으로 강남구(14만452채).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이 수치는 다만 이미 안전진단을 통과한 단지들도 포함돼 있다
국내선 ‘라이선스 범위 밖 불허加-獨 가상자산 ETF마저 중단 12일 서울 강남구 빗썸 고객센터 전광판에 비트코인 등 주요 가상자산 시세가 표시되고 있다.미 증시에 상장된 세계 최대 규모의 금 현물 ETF인 ‘SPDR 골드 셰어즈의 이날 추정 거래액(12억3000만 달러)을 훌쩍 넘어섰다.